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FOOD

[사가정역] 장어굽는 총각들 ㅣ 장어구이, 문어숙회, 해산물맛집, 사가정역맛집, 줄서는식당, 내돈내산

by 맛._.도리 2024.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맛도리스트의 맛도리입니다.

날씨도 매우 후덥지근해지는 요즘

(아직 초여름인데 큰일 난 듯해요..)

 

여러분의 기력을 책임질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어굽는 총각들 [사가정역, 면목동]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4길 12 장어굽는총각들
영업시간 : 평일 15:00 ~ 23:00                  
                주말 13:00 ~ 23:00                 
연락처 : 0507 - 1371 - 4225              

사실 이곳을 방문한 지는 꽤 지났지만

쓰니가 게으른 관계로 이제야 후기를...

(∗'ര ᎑ ര`∗)

작년 즈음에 tvn의 줄 서는 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영했걸 보고 찾아서 방문했던 곳인데

 

이렇게 사가정시장안에 위치해서

오랜만에 시장구경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마침 연차인 평일에 오픈런으로 방문해서 

웨이팅도 없었고, 텅텅 비어있는 가게 안

일본 주점(?) 같은 인테리어에 

테이블은 8~10개 정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내부에는 

세부 안내사항들이랑 먹는 팁, 

방송인 분들의 사인 장식

(개인적으론 정리가 안되어있는 느낌)

이렇게 중간에 깔끔하게

채소, 반찬류들과 소스들이 푸짐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셀프로 부족한 것들은 채워 먹을 수 있어요

구경을 마치고 자리로 돌아와서

메뉴는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

 

바로 후기를 안 적어서 찾아봤더니

지금은 저 가격의 +2,000원 정도 인상된 것 같더라고요.

(진짜 안 오르는 건 월급뿐..)
 

민물커플세트(민물장어 1마리 + 문어 + 소라)

해물라면을 주문

장어와 어울리는 채소류들과

소스류를 빠르게 준비해 주셨고, 

개인적으론 저 유부가 가득 들어간 국물이

약간 기대감을 높여주는 맛있는 맛!

👍👍👍👍

문어+숙회는 주문하고 

바로바로 썰어서 나왔고, 

전체적으로 쫄깃하게 잘 된 숙회들을

초고추장이나 기름장에 콕! 찍어서

소주와 한잔 먹어보면...

특별한 맛은 아니어도 참 잘 어울리는 조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연차 쓰고 낮술을 먹는 행복감이랄까

❤️

메인으로 등장한 두툼한 민물장어...

밑에 미니연료에 불을 붙이고

장어를 올려주셔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센스!

이게 사진에 다 담기질 않는데

민물장어 살이 두툼해서

생강과 데리야끼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말 안 해도 아시죠 여러분?)

마침내 주문했던 전 메뉴 등장

 

메인메뉴들에 비해 해물라면은

조금 많이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일반 라면하고 큰 차이가 나지 않았던)

그리고 민물장어로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한

바닷장어 2마리

아무래도 민물장어보다는 크기도 작고

가시가 많아서 먹기 불편하긴 하지만

가성비 하나는 최고..

또 다른 장점이라면

민물장어는 한 점 한 점 줄어드는 게 아쉬웠다면

바닷장어는 이렇게 여러 점을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점!

 

(아무리 그래도 가시 때문에

예민하신 분들은 그냥 민물장어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

개인적인 평점 : ★★★☆(3.7점)
장점 : 최고의 장점은 아무래도 가성비,
특별한 맛은 아니어도 장어와 각종 해산물들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단점 : 바닷장어 특유의 많은 잔가시에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길!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

 

오늘도 맛있는 음식과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